Agent 기능
- Home
- IPCC
- SAMSUNG CTI
- Agent 기능
Agent 기능
상담 화면 기능 ( 콜 터치 시스템 )
- Login / Logout / 전화걸기 / 전화받기 / Consult / Transfer
- 보류 / 휴식 / Conference / DTMF / Pick up
- 전화번호 관리
- 다양한 SDK 제공 : DLL / Active X / Java Script 등 Application
Soft Phone / Web Browser Phone
- 전화걸기/받기/보류/전환/컨설팅 등 전화 기능
- 메뉴 Bar를 통한 Call History, Hot Dial, Phone Book 기능
- 단축Key : Conference, Pick up, Re Dial, Barge In, Forward DND, LogIn, LogOut, 가상KeyBoard
- Key Pad : 0 ~ 9, HeadSet, Speaker Phone, Avail, Work Hold, Xfer
관리자 화면 (bWFM)
- 상담 관리자 화면 : 상담원 정보 / 라우팅 정보 / 연동 장비 정보
- 모니터링 화면 : 상담원 모니터링 / 콜 모니터링
- 통계 : 종합요약 통계 / 그룹별 및 상담원별 실적 통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