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gent 기능

  • Home
  • IPCC
  • SAMSUNG CTI
  • Agent 기능

Agent 기능

상담 화면 기능 ( 콜 터치 시스템 )

  • Login / Logout / 전화걸기 / 전화받기 / Consult / Transfer
  • 보류 / 휴식 / Conference / DTMF / Pick up
  • 전화번호 관리
  • 다양한 SDK 제공 : DLL / Active X / Java Script 등 Application

Soft Phone / Web Browser Phone

  • 전화걸기/받기/보류/전환/컨설팅 등 전화 기능
  • 메뉴 Bar를 통한 Call History, Hot Dial, Phone Book 기능
  • 단축Key : Conference, Pick up, Re Dial, Barge In, Forward DND, LogIn, LogOut, 가상KeyBoard
  • Key Pad : 0 ~ 9, HeadSet, Speaker Phone, Avail, Work Hold, Xfer

관리자 화면 (bWFM)

  • 상담 관리자 화면 : 상담원 정보 / 라우팅 정보 / 연동 장비 정보
  • 모니터링 화면 : 상담원 모니터링 / 콜 모니터링
  • 통계 : 종합요약 통계 / 그룹별 및 상담원별 실적 통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