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자 기능

  • Home
  • IPCC
  • SAMSUNG CTI
  • 관리자 기능

관리자 기능(WFM)
세부기능

상담원 정보 등록 수정부터 정책 반영,
모니터링, 통계 관리 등 콜 센터 운영을
위한 기능

  • 01
    중앙 집중식 보안
  • 02
    그룹 현황판
  • 03
    등급 코드 관리
  • 04
    등급별 그룹권한 매핑
  • 05
    모니터링 - 운영통합 모니터링, 상담원 상태, 근무현황
  • 06
    통계 조회 및 출력화면, HTML, 엑셀
  • 07
    통계필드 설정 및 종합 요약통계
  • 08
    파트정보 관리
  • 09
    상담사 그룹 / 예약호 할당, 수신예약 리콜조회
  • 10
    부가기능 1, 2MY Menu(즐겨찾기 등), 쪽지보내기, 권한설정, 환경설정
  • 11
    상담사 정보관리
  • 12
    부가장비 회선정보 관리
  • 13
    IVR 서비스 코드, ACD 그룹정보 관리
  • 14
    모니터링 - 시스템상담사 회선현황 실시간 모니터링, 서버 프로세스와 노드 정보
    모니터링 그룹 / 채널별 큐현황 모니터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