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UTBOUND 기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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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UTBOUND 기능
(CALL FLOW)

  • CRM 또는 기간계 시스템에서 Call List를 추출하여 CTI(SCplus)로 전달하면,IODS 서버에서 자동으로 고객에게 전화 걸고, 고객 음성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상담원에게 연결합니다.
  • 상담원은 미리 고객정보를 확인하고 인바운드와 같은 형태로 상담 응대합니다.
  • AI 콜봇은 안내성 업무/고객만족도 조사 등에서 상담원의 피로도를 줄여줍니다. (3rd Party I/F)

OUTBOUND
세부 기능

IPCC 아웃바운드 콜 전략 수립을 통한
다이얼링 기능으로 Profit Center 확대

Dialing 방식

Preview Dialing

  • 상담원이 화면상에서 전화대상 고객 리스트 확인 후 다이얼링

Progressive Dialing(TDM)

  • 시스템이 자동으로 전화대상 고객 리스트의 고객에게 다이얼링

Predictive Dialing(TDM)

  • 수리 통계학적인 전화 예측 알고리즘 (SPATM )에 의한 전화 발신 콜수 조절
  • 전화발신 자동/수동 간격 조정

자동 고객응답 감지 기능 (STD™)

  • 응답톤 분석(실음성, 통화중, 팩스, 자동응답기, 무응답, 컬러링)

다양한 전화전략 기능

Analyst( 통합 분석 TOOL)

PBX와 Dialer E1/IP Interface(3rd Party)

캠페인 관리(모니터링, 정보관리, 캠페인 제어 등)

부가 기능 (Line Pooling, 상담원 캠페인 지정
로그인 등, 회선 Check/모니터링)

SDK
(Application System Development Toolkit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