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자 기능
- Home
- IPCC
- SAMSUNG CTI
- 관리자 기능
관리자 기능(WFM)
세부기능
상담원 정보 등록 수정부터 정책 반영,
모니터링, 통계 관리 등 콜 센터 운영을
위한 기능
-
- 01
- 중앙 집중식 보안
-
- 02
- 그룹 현황판
-
- 03
- 등급 코드 관리
-
- 04
- 등급별 그룹권한 매핑
-
- 05
- 모니터링 - 운영통합 모니터링, 상담원 상태, 근무현황
-
- 06
- 통계 조회 및 출력화면, HTML, 엑셀
-
- 07
- 통계필드 설정 및 종합 요약통계
-
- 08
- 파트정보 관리
-
- 09
- 상담사 그룹 / 예약호 할당, 수신예약 리콜조회
-
- 10
- 부가기능 1, 2MY Menu(즐겨찾기 등), 쪽지보내기, 권한설정, 환경설정
-
- 11
- 상담사 정보관리
-
- 12
- 부가장비 회선정보 관리
-
- 13
- IVR 서비스 코드, ACD 그룹정보 관리
-
- 14
- 모니터링 - 시스템상담사 회선현황 실시간 모니터링, 서버 프로세스와 노드 정보
모니터링 그룹 / 채널별 큐현황 모니터링